"국대 사인 티셔츠를 1000원에" 무신사, '고 팀 무신사' 캠페인
무신사 플레이어 '고 팀 무신사' 캠페인.(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는 다음달 11일까지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열고 스포츠 의류, 잡화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고 팀 무신사는 무신사 플레이어가 스포츠 종목별 유니폼을 비롯해 스포츠 의류, 잡화 등 단독 발매 상품을 큐레이션해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캠페인은 '세상의 모든 플레이어를 응원한다'는 취지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기획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레스턴 자켓'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 및 용품과 블록코어 아이템 1만6000여 종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8% 할인 쿠폰팩도 제공한다.
기획전과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국가대표 사인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운영한다.
추첨을 통해 ▲육상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의 푸마 사인 유니폼 및 러닝화 ▲유도 안바울 선수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사인 티셔츠 ▲클라이밍 서채현 선수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사인 티셔츠 등을 1000원에 특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티셔츠를 입고 함께하는 참여형 스포츠 이벤트도 연다.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해 일출 트레킹, 클라이밍, 브레이킹 댄스, 러닝 등 무료 원데이 클래스에 초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