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판로개척 나선다"…홈앤쇼핑, 강서구와 '맞손'
홈앤쇼핑-강서구, 지역사회 상생 업무협약식
![[서울=뉴시스] 문재수 홈앤쇼핑 대표이사(좌)와 진교훈 강서구청장(우)이 업무협약(MOU)을 기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홈앤쇼핑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3/17/NISI20250317_0001792750_web.jpg?rnd=20250317084221)
[서울=뉴시스] 문재수 홈앤쇼핑 대표이사(좌)와 진교훈 강서구청장(우)이 업무협약(MOU)을 기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홈앤쇼핑 제공)
이번 업무협약(MOU)은 지난 14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문재수 홈앤쇼핑 대표이사와 진교훈 강서구청장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홈앤쇼핑은 강서구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삼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홈앤쇼핑은 강서구 내 소상공인의 시장 확대를 지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강서구 지역 내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강서구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지역 내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협약의 의미를 강조했다.
강서구청 관계자도 "이번 협약이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강서구와 홈앤쇼핑이 협력하여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홈앤쇼핑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입장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