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국제성모병원, 애드컴퍼니 의료소외계층 기부금 전달받아

등록 2025.03.21 13:04:4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인천=뉴시스] 지난 20일 기부금 전달식에서 국제성모병원장 고동현 신부(오른쪽)와 애드컴퍼니 전강환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국제성모병원 제공) 2025.03.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지난 20일 기부금 전달식에서 국제성모병원장 고동현 신부(오른쪽)와 애드컴퍼니 전강환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국제성모병원 제공) 2025.03.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은 지난 20일 애드컴퍼니로부터 의료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국제성모병원장 고동현 신부와 애드컴퍼니 전강환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제성모병원은 국제성모자선회를 통해 지역 내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환자의 치료비, 검사비, 의료 소모품 등 지원에 기부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병원장 고동현 신부는 "이웃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준 애드컴퍼니에 감사드린다"면서 "전해주신 기금은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성모자선회는 병원 교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자선회로, 가톨릭 정신에 입각해 지역 취약계층의 의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