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임직원 화합 '함께하는 동행' 워크숍 개최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AI(인공지능)·DX(디지털전환) 전문기업 인스웨이브는 지난 11일 임직원 간 화합의 워크숍 행사를 서울 청계산 일대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하며 '함께하는 동행'을 주제로 임직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AI 시대를 맞아 새로운 도약의 의지를 다지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인스웨이브 임직원들은 청계산의 주요 트레킹 코스를 함께 걸으며 자연 속에서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약 3시간에 걸친 산행은 이수봉과 국사봉을 경유하는 코스로 구성됐으며, 팀 단위로 진행된 활동을 통해 협업과 단합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산행 이후에는 모든 임직원이 함께 모여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전문 MC가 이끄는 레크리에이션에서는 팀별로 참여하는 게임과 활동이 진행됐으며, 이어진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시상식에서는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 대표는 "이번 워크숍은 임직원들이 함께 걸으며 소통과 화합을 되새기고 조직 내 긍정적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