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팝업 풍향계] 세븐일레븐서 NCT위시 만난다…성수 패션·뷰티 '다채'

등록 2025.04.19 08: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세븐일레븐, 서울·부산서 NCT 위시 팝업 이벤트 진행

무신사, 성수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 패션 브랜드 팝업

이니스프리, 27일까지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유통업계가 K팝 아이돌,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 오는 27일까지 NCT WISH 팝업 이벤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K팝 아이돌 그룹 NCT WISH(위시)의 팝업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보이그룹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을 컴백 날짜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행사가 진행되는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던던점(동대문 소재), 잠실챌린지스토어점(잠실 소재)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7F 사은행사장 세븐일레븐 미니부스)다.

이번 팝업 이벤트 기간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형식의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미니앨범 구매 시 랜덤으로 멤버의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팝업 이벤트에 이어 이달 내 NCT WISH의 한정판 기획팩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와 세븐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성수@대림창고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 브랜드 팝업

[서울=뉴시스]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무신사가 오는 23일까지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2006년 호주에서 탄생해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쳐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클래식 컬렉션을 비롯해 대표적인 인기 라인을 한자리에서 소한다.

특히 음악과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데우스 레코드(DEUS RECORDS)' 라인을 비롯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의 주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을 위해 우먼스 컬렉션도 선보인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단독으로 선발매하는 아이템도 선보인다. ▲셀레스티얼 로드 티 ▲도그 데이즈 모토 티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티 등 그래픽 티셔츠 4종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구매 사은품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데우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스티커팩, 스트링백, 부채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올리브영N 성수서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 오픈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올리브영N 성수에서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비타민C 7일 톤업 세럼 ▲붙이는 비타민C 패드 ▲비타민C 캡슐 수분 크림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 등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3개의 체험존도 마련했으며 해당 공간에서 스탬프 3개를 모두 채우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모델인 아이브 장원영 싸인이 포함된 '비타민C 세럼'을 비롯해 '비타민C 겔마스크 1매', '트위티 파우치' 등으로 체험 완료자 모두에게 랜덤 증정한다.

또한 장원영의 포토 리플렛을 담은 쇼핑백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