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임직원 가족 축제 '패밀리 데이' 개최…"가족친화문화 노력"

17일 쿠팡 잠실 사옥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COUPANG FAMILY DAY)'에서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와 임직원 및 가족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쿠팡이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데이(COUPANG FAMILY DAY)'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잠실 사옥에서 열렸으며 전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 130여명이 참석했다.
쿠팡 '패밀리 데이'는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임직원이 부모·자녀 등 가족과 함께 일터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회사와 함께 성장·발전하는 일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소속감을 고취시키는 행사다.
사내 소통채널 COT(Coupang Office Talk)에서 직원들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COT는 다양한 부서와 직급의 직원들이 참여해 제도 개선과 복지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내부 소통채널이다.
이번 패밀리 데이는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쿠팡인의 이야기'를 주제로 임직원 사연을 접수받아 선정된 전국 각지에 계신 임직원의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자녀들이 쿠팡에서 즐겁게 일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며 "오늘 모인 부모님들을 위해서 쿠팡도 임직원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면서 일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