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유한킴벌리 화이트 새 모델…"시원한 케미"
이달 중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공개
![[서울=뉴시스]유한킴벌리 '화이트' 모델 '윈터'와 신제품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사진=유한킴벌리 제공) 2025.05.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5/19/NISI20250519_0001845523_web.jpg?rnd=20250519093129)
[서울=뉴시스]유한킴벌리 '화이트' 모델 '윈터'와 신제품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사진=유한킴벌리 제공) 2025.05.1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 모델로 KPOP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화이트의 시원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에 청량하면서도 통통 튀는 윈터가 가장 잘 부합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전했다. 겨울을 뜻하는 윈터라는 이름처럼 여름철에도 화이트 브랜드와 함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를 확산할 것으로 기대했다.
화이트가 윈터와 함께 한 신제품 스테이쿨 광고는 이달 중 공개된다. 유한킴벌리는 ‘여름을 만난 윈터의 쿨한 선택’을 콘셉트로, 쿨링시트를 적용해 여름철 생리 중에도 시원한 기분을 전달해주는 화이트 스테이쿨 만의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화이트는 브랜드 인스타그램과 자사 여성 웰니스 앱 달다방 등을 통해 화이트 스테이쿨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이트 담당자는 "뉴 모델 윈터와 함께 더운 여름, 시원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인 만큼 화이트와 윈터의 만남, 그리고 신제품 스테이쿨 생리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윈터는 “화이트 모델로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 올 여름 화이트와 윈터가 선사할 시원한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