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임실 방문의 해'…군, 사격장서 '치즈올림픽' 이벤트

군은 사계절 다양한 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기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청웅면 전북종합사격장에서의 사격이 주종목인 '우리 동네 치즈올림픽'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참가대상은 관외 거주자다. 11월 말까지 임실군청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채널 임실엔TV) 팔로우 및 구독 후 사격장 내 10m 공기권총 사격체험을 통해 10발 109점 만점에 70점 이상을 획득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사격장 내 비치된 배너 안의 QR 코드로 접속해 네이버 폼 양식에 성명, 주소, 연락처 기입 후 SNS 팔로우 인증샷과 사격점수 달성 점수판 인증 사진을 각 1장씩 첨부하면 된다.
증정 선물은 3만원 상당의 임실 치즈·요거트 세트다. 군은 월 30명을 무작위 추첨해 기입된 주소지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 외에도 현재 임실에서는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생태공원, 임실치즈테마파크, 성수산, 오수 의견관광지, 사선대 등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천만관광' 실현을 위한 특색있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펼쳐져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2025 임실방문의 해를 맞이해 임실을 찾은 외부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통해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