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애장품 만나보세요"…오늘의집, 개러지 세일 공개
빽가와 함께한 '개러지세일' 2화 공개
판매 수익 자립청년 공간지원 금액 기부
![[서울=뉴시스] 개러지세일 2화 캡쳐 이미지. (사진= 오늘의집 제공)](https://img1.newsis.com/2025/06/11/NISI20250611_0001864064_web.jpg?rnd=20250611082736)
[서울=뉴시스] 개러지세일 2화 캡쳐 이미지. (사진= 오늘의집 제공)
개러지세일은 MC 유병재가 트럭을 끌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뚜렷한 트렌드세터의 공간을 찾아가 그들의 삶 속에서 함께한 아이템들을 수거하는 콘텐츠다.
개러지세일을 통해 모인 중고 상품들은 래플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주인을 만나게 된다. 개러지세일에 나온 모든 물품의 판매 수익 전액은 키움증권과 함께 자립청년의 공간 지원 금액으로 기부된다.
9일 공개된 2화에서는 가수 겸 방송인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빽가는 다재다능 엔터테이너답게 공간 별로 다양한 애장품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방문한 마당에서는 프로 캠핑러답게 캠핑 의자부터 원터치텐트, 전기그릴, 캠핑 주방용품 등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내놓았다. 특히 미니 테이블까지 부착된 형태로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캠핑 의자를 1만원에 책정해 눈길을 끌었다.
빽가는 2층 작업실 속 오랜 시간을 함께한 라디오와 선풍기를 내놓는가 하면 3층 다락방에서는 파리와 아프리카에 가서 직접 촬영한 포토 액자를 선뜻 기부하는 모습을 보였다차고에서는 미리 선별해뒀던 티셔츠, 바지, 비니 등 패션 아이템을 60벌 가까이 내주며 진정한 기부왕의 모습을 보였다.
개러지세일 빽가편 래플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오늘의집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는 원하는 아이템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나, 당첨은 1인 1개 상품으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장소니아 오늘의집 개러지세일 총괄프로듀서는 "개러지세일 트럭을 가득 채운 빽가씨의 애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며 "누군가에게는 짐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보석이 될 수 있는 선한 베풂으로 가득한 '개러지세일'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