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북촌서 '카누 캡슐 테일러'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과 타 기기 호환 캡슐 체험 및 구매 가능
![[서울=뉴시스] 동서식품이 카누 탭슐 테일러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9/03/NISI20250903_0001933315_web.jpg?rnd=20250903084612)
[서울=뉴시스] 동서식품이 카누 탭슐 테일러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동서식품은 오는 11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카누 캡슐 테일러 in 북촌'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카누 캡슐 테일러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과 타 기기 호환 캡슐 등 다양한 카누 캡슐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맞춤 양복을 제작하는 테일러 숍처럼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형 커피 캡슐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이 해당 매장으로 입장하면 담당 테일러가 매칭된다. 보유한 캡슐 커피 머신에 따라 대표 캡슐 3종을 맛보며 산미, 바디감 등 자신의 커피 취향을 기록할 수 있는 '캡슐 테일러링 노트'를 작성한다.
본인의 취향을 확인한 후 31종의 캡슐 정보가 표시된 캡슐 탐색 존에서 자유롭게 캡슐을 탐색한 뒤 중 원하는 캡슐 하나를 고르면 해당 커피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1만5000원 체험권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나카, 마들렌, 휘낭시에 등 원하는 커피에 어울리는 페어링 디저트 2종으로 구성한 '카누 한 상'과 맞춤 캡슐 7종으로 구성한 '마이 테일러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카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권은 카누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테일러숍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진 포토존,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하는 카누 캡슐 클래스, 카누 캡슐 드로잉 클래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브랜드를 체험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인의 커피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카누의 다채로운 캡슐을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