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8번 이혼' 유퉁 "33세 연하 아내, 다른 男과 아기 낳았지만 용서"

등록 2023.06.07 09:18:3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배우 유퉁이 8번째 아내와 이혼 후 몽골에서 온 딸 미미와 단둘이 살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2023.06.07. (사진=유튜브 '근황올림픽'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유퉁이 8번째 아내와 이혼 후 몽골에서 온 딸 미미와 단둘이 살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2023.06.07. (사진=유튜브 '근황올림픽' 캡처)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유퉁(66)이 33세 연하의 몽골인 아내와 이혼한 후에도 생활비를 보태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유퉁을 만나다]다른 남자와 바람 핀 33세 연하 아내 용서했다…명품 TV배우 근황(친딸 출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퉁은 지난 2019년 33세 연하 몽골인 아내와 파경을 맞으면서 8번의 이혼을 겪게 됐다. 이혼 후 전처는 딸 미미와 함께 몽골로 돌아갔으나, 이후 유퉁은 딸을 몽골에서 한국으로 데려왔다.

이날 유퉁의 딸 미미 양이 깜짝 출연해 인터뷰했다. 이날 미미 양은 "바쁘게 재미있게 즐겁게 살고 있다"며 "한국에 와서 가장 좋은 점은 아빠와 함께 있는 것이다. (몽골에서) 많이 보고 싶어서 우리 아빠를 빨리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를 했다"고 말했다.

유퉁은 "미미가 선택하기를 '나는 아빠하고 살 것이다'고 했다. 엄마는 외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고모, 삼촌, 조카들과 한동네에서 같이 살고 있지만 아빠는 혼자라는 것이다. 아빠가 나이도 많고 몸도 안 좋으니 나는 아빠에게 갈 것이라고 했다. 내가 아빠를 지킬 것이라 했다. 그야말로 수호천사"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퉁은 "코로나19 때문에 몇 년간 단절이 되면서 그때 미미 엄마한테 남자가 생겼다. 애인이 아니고 (새 남편과) 아기가 생겼다. 굉장히 충격이 컸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믿음에 대한 배신이 있었는데, 미미 엄마를 원망할 게 아니라 이건 내 탓이다. 미미 엄마의 인생을 인정해주기로 했다. 하지만 생판 모르는 엄마의 남자가 미미를 키우는 것은 이것은 내가 용서할 수도 없고, 동의할 수도 없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유퉁은 "나는 미미를 위해 살겠다고 했다. 미미를 데려오더라도 생활비를 보내주는 조건으로 이혼했다. 이에 대해 주변의 반대가 많았다. '너도 어려운데 무슨 짓이냐'고 했는데, 전 세계에 미미 엄마는 단 한 명이다. 내가 미미에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는 길이라고 생각했다. 오늘도 생활비를 보내줬다. 안 보내줄 줄 알았는데 보내줘서 고맙다고 하더라"고 했다.

또한 유퉁은 다리를 절단할 위기까지 놓인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그때 괴사까지 와서 살이 썩어 들어갔다. 왼쪽 다리를 그냥 다쳤는데 계속 안 나았다"고 회상했다. 이어 "병원에서 긁어내고 고름을 빨아냈는데, 자다가 발에 마비까지 왔다. 하지만 딸 미미 양이 한국에 온 뒤로 많이 웃고 있다"며 미소를 지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