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하나투어, 필리핀·대만·중국 골프 여행 최대 44%↓
【서울=뉴시스】중국 칭다오 금산골프텔.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국내보다 저렴하게 해외서 라운딩도 하고 여행도 즐기세요."
하나투어는 오는 5월6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시즌 오프 지금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해외골프 여행상품들을 정상가보다 최대 44%까지 할인해 판다.
프로모션 상품 중 할인 폭이 가장 큰 상품은 '필리핀 클락 4/5일'이다. 클락 시내와 인접한, 입지 좋은 골프장에서 무제한으로 라운딩하는 일정이다. 26만9000원부터.
'중국 청도 3일(72홀)'은 산둥성 동부 칭다오로 가는 것이어서 비행거리가 1시간남짓에 불과해 부담이 적다. 29만9000원부터.
'대만 타이중 3일(45홀)'은 4명 이상 단체가 예약할 경우 1인 여행 경비를 면제한다.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면서 각기 다른 매력의 골프장 세 곳에서 라운딩한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홋카이도 루스츠' 등 명문 골프장을 이용하는 일부 상품은 8명 이상 단체 예약 시 1인을 50% 할인해준다.
모든 예약자에게 골프공 하프 더즌을, 추첨을 통해 퍼터·모자 등을 준다. '하나투어 골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상품 예약코드를 보내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준다.
한편, 하나투어는 올들어 해외골프 여행 상품과 프리미엄 국내 골프 상품인 '내 나라 골프' 이용객에게 서비스보증제,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