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는 현재진행형…톱10 집중탐구 '소녀도감' 제작
[서울=뉴시스] '소녀 리버스' 스페셜 영상 콘텐츠 '소녀 도감' 2023.03.23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소녀 리버스'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23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버추얼 걸그룹 '피버스(FE:VERSE)'의 탄생을 알리며 서바이벌을 마친 '소녀 리버스'의 팬들을 위해 톱10 소녀들의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스페셜 영상 콘텐츠 '소녀 도감'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소녀도감'은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올랐던 10명의 소녀들이 직접 등장해 이름, 출신 등 소소한 프로필부터 생애, 활동 이력 등 각 캐릭터의 A부터 Z까지 소개하는 콘텐츠다. 총 10회로 제작되었으며, 매 회차 새로운 소녀가 등판해 팬들과 함께 캐릭터 집중 분석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9시, 카카오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캐릭터 소개 외에도 소녀들이 치열한 서바이벌 과정에서 느꼈던 세밀한 감정들을 시청자에 생생히 전달할 예정. 또한 본편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소녀들의 매력 포인트와 더불어 30인의 소녀들 사이에 벌어진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소녀도감'은 각각의 소녀V와 연관된 다양한 키워드와 목차로 구성됐다. 누구나 자유롭게 항목별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나무위키처럼 소녀들이 진행 도중 직접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소녀들은 촘촘히 구성된 자신의 '소녀도감'을 소개하는 도중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거나, 도감의 내용을 각자 입맛에 맞춰 황급히 수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버추얼 걸그룹 '피버스(FE:VERSE)'는 오는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