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짜릿한 겨울…서울랜드 눈썰매장 오픈
120m 일반용·50m 유아용 슬로프 갖춰
빙어낚시 체험…현장 선착순 예약제 운영
캐릭터 인형극·일루전 매직 쇼 등 실내 공연 다채

서울랜드 눈썰매장. (사진=서울랜드) *재판매 및 DB 금지
눈썰매장은 ‘스노우펀랜드’에 위치한다. 스노우펀랜드는 눈썰매장과 눈놀이터, 빙어낚시와 얼음썰매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약 8500㎡(2600여 평) 규모인 눈썰매장에는 120m 일반용 슬로프와 50m 유아용 슬로프가 있다.
폭이 넓어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스피드의 즐거움과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120㎝ 이하 어린이는 유아용 슬로프에서 보호자와 동반 탑승해 안전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 내 마련된 눈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 눈을 활용한 놀이가 가능하다.
눈썰매장과 눈놀이터는 서울랜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빙어낚시 체험은 뜰채로 빙어를 건져 올리는 ‘뜰채낚시’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한다.

서울랜드 눈썰매장. (사진=서울랜드) *재판매 및 DB 금지
‘크리스마스 365 타운’의 따뜻한 파이어피트에서는 마시멜로, 가래떡 등 간식을 즐길 수 있다.
실내 어트랙션으로는 ‘귀신동굴’ ‘베스트키즈’ ‘떠나요, 동화의 숲’ 등이 있다.
귀신동굴은 네이버 인기 웹툰 ‘미래의 골동품 가게’와 컬래버레이션해 지난 가을 오픈했다. RF 태그를 활용한 단계별 미션과 미디어아트 연출로 몰입형 호러 체험을 제공한다.
베스트키즈는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파크다. ▲파도 슬라이드 ▲정글 놀이터 ▲미끄럼틀 등 에너지 넘치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다.
대표 캐릭터 인형극인 ‘떠나요, 동화의 숲’은 동화 ‘성냥팔이 소녀’ 속 세계를 배경으로 흥미로운 모험 이야기를 선보인다.
매 주말 이벤트홀에서는 특별 초청 공연인 ‘루나 윈터 매직 콘서트 시즌 2.5’가 열린다.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일루전 매직 쇼다. 블록버스터급 규모를 자랑한다.
서울랜드는 눈썰매장과 다양한 체험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이용객은 내년 1월1일까지 종일권과 야간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휴 카드와 통신사 할인, 생일자 및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상시 할인 등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참조.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