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제안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트렌치코트가 제격이다
클래식한 정통 트렌치코트, 컬러를 강조한 스타일리시한 트렌치코트, 짧은 기장의 캐주얼한 트렌치코트 등 세정의 올리비아 로렌이 추천한 가을 트렌치코트 스타일을 알아보자.
와인컬러의 롱 트렌치코트는 톤 다운된 컬러감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코트 안에 심플하게 코디를 해도 밋밋하지 않아 드라마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리비아 로렌의 와인컬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는 A라인의 박시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제품으로 기장감이 길어 어디든 코디하기 쉬운 아이템이다.
트렌치코트만의 클래식한 멋을 유지하면서 컬러나 소재, 디자인에 변형을 준 제품도 올 가을에는 유행할 것으로 관측된다.
올리비아로렌의 네이비 트렌치코트는 힘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조직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트렌치코트에 조금 싫증났다면 색다른 느낌의 쇼트 트렌치코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올리비아로렌의 쇼트 트렌치코트는 텐트라인의 중기장 트렌치로 캐주얼한 룩에 잘 어울리며 가볍게 걸치기 좋아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더블 버튼장식으로 돼 있어 허리벨트를 묶어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거나 앞 부분을 오픈해 자유로운 느낌을 강조해도 좋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가을철 대표 아이템 트렌치코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멋스럽고 어떠한 아이템과도 무난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며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기장과 컬러를 고려해 입으면 멋스러운 가을 트렌치코트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oj1001@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