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오버액션토끼' 캐릭터 상품들과 함께 연말연시를"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단독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모바일 메신저의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해 연말연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세븐카페, 크리스마스 케이크, 푸드류, 핫팩 등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캐릭터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먼저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세븐카페' 컵이 겨울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탈바꿈 됐다. 세븐카페 컵에는 크리스마스, 새해 문구와 함께 재미있는 몸짓을 하고 있는 오버액션토끼가 디자인돼 따뜻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프랑가스트와 함께 공동 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3종(생크림, 고구마, 초코무스)도 1만개 한정 선보인다. 가격은 각 29,000원. 케이크 위에 아기자기한 오버액션토끼 모양의 장식품들이 꾸며져 귀여움을 더했으며, 오버액션토끼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버액션토끼 담요'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재미있는 문구와 각 상품의 특징을 살린 행동을 하고 있는 오버액션토끼가 디자인된 먹거리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매운맛을 강조한 '오버액션토끼 불돈까스 김밥', "맛있는 건 살 안쪄" 등 재치 있는 문구를 넣은 '오버액션토끼 치킨마요덮밥'과 '오버액션토끼 크림빵 2종', 상품의 특징을 담은 '오버액션토끼 우유 3종', '오버액션토끼 당근농장주스' 등 총 12종의 먹거리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운 겨울 인기 있는 보온용품 핫팩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한 '오버액션토끼 핫팩' 3종과 '오버액션토끼 장우산'도 준비했다.
김상엽 세븐일레븐 상품운영팀장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버액션토끼를 활용한 상품들로 연말연시에 선물을 하거나 즐거운 분위기를 낼 수 있게 준비했다"며 "친숙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캐릭터 상품들을 다양하게 마련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