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알아봅시다]보온성+스타일, '격한 추위' 속 패셔니스타 되기

등록 2017.12.17 10:54: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1,3.무스너클 2.푸마, 4.AI

1,3.무스너클 2.푸마, 4.AI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연일 북극발 한파가 끝을 모르고 이어지면서 세상이 얼음 왕국으로 변하고 있다. 이에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더 추위에 맞설 수 있는 방한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고 방한성만 고려해 스타일을 무시하기도 힘들다.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고루 겸비한 패션 방한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자.

◇패딩 점퍼

추운 날씨 속에서 가장 큰 방한 효과를 좌지우지 하는 것은 아우터. 그 중에서도 패딩 점퍼는 뛰어난 보온성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각양각색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겨울철 필수 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긴 기장의 롱 패딩은 하체까지 찬바람으로부터 막아줘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몸매의 단점도 커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허리 조절이 가능한 롱 패딩을 선택 했을때는 허리 실루엣을 강조해 더욱 스타일리시함을 부각시킬 수 있다. 만약 답답한게 싫은 여성이라면 짧은 기장감의 숏 패딩을 추천한다. 롱 패딩보다는 편안한 활동성과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에 퍼가 믹스된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포근함을 느껴볼 수 있다.

◇코트

1.디앤써 2.파퓰러 사이언스 3.참스

1.디앤써 2.파퓰러 사이언스 3.참스

요즘 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롱패딩 패션. 차고 넘치는 롱패딩 사이에서 좀 더 특별하고 패셔너블하게 보일 수 있는 코트 아우터를 이용해 색다르게 스타일링 해보자.

남자 코트 중에 가장 무난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컬러를 꼽으라면 단연 블랙 컬러일 것이다. 이너와 팬츠까지 블랙 컬러로 맞춰 무심한 듯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완성할 수도 있고,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과 매치하기도 쉽다. 블랙 코트야 말로 겨울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머스트잇 아이템이다. 블랙 코트가 지겹다면 겨울에 부드러운 느낌과 클래식한 느낌까지 줄 수 있는 카멜 코트나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체크 코트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올 겨울 많은 셀럽들이 체크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체크 코트를 찾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룩에 전체적인 포인트를 더하며 세련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으로 블랙 슈즈와 함께 매치하여 유니크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완성 시킬 수 있다. 또한 한 벌로 두 벌 효과를 낼 수 있는 리버시블 코트는 어떨까. 어느 쪽을 입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다.소재나 디자인에 따라 페미닌한 느낌부터 캐주얼한 느낌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코트룩.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키는 코트 아이템을 선택하여 패셔너블한 겨울 패션에 도전해보자.

햇츠온 제품

햇츠온 제품

◇털모자

뼈 속을 파고드는 한기를 이겨내는데에는 털모자도 유용하다. 기본 비니 스타일의 털모자는 포근하게 머리를 감싸주며, 얼굴형에도 크게 구애 받지 않아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또한, 소재와 색감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골지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은 스트릿한 무드를, 방울 탈린 털모자는 귀엽고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만약 좀더 색다른 스타일을 원한다면 귀와 볼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트래퍼 햇을 매치해서 보온성과 함께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