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와서 즐겨라'…스타필드 부천점 5일 오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각종 마켓·식당을 결합한 '시티 마켓', 5개관 850석 규모 메가박스와 일렉트로마트·토이킹덤 등 전문점, 패션·스포츠 등 140여개 매장이 입점했다.
신도시 특성상 문화·놀이·편의시설 등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해 지역 주민이 언제든 방문해 교육·문화·레저·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센터' 기능을 강화했다. 부천점은 부천·광명·시흥·구로 등 총 네 개 도시와 인접해 있고, 차로 20분 거리에 90만명이 거주하는 옥길 신도시가 있다.
스타필드 부천점은 최근 쇼핑몰 흐름과 마찬가지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대거 들여놨다.
4층에 있는 '스타필드 시티 아카데미'에서는 성인 대상 취미·교양·자기계발 프로그램부터 초보 엄마를 위한 육아 코칭 프로그램, 연령대별 키즈 프로그램은 운영한다. 어린이들은 실내 놀이터 '챔피언'에서 실내 집라인·컬러스핀·터치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영유아·유소년을 대상으로 놀이와 스포츠 등 건강한 신체 발달을 돕는 'EBS스포츠 아카데미'도 입점했다.
옥상은 고객이 쉬고, 아이들과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방한다. 7층 옥상에 있는 '스타가든'은 자작나무와 갈대길을 테마로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 정원으로 꾸몄다. 8층 옥상에는 반려견이 목줄 없이 산책할 수 있는 천연 잔디로 된 펫파크도 설치됐다. 5인제 축구경기를 즐길 수 있는 풋살장도 있다.
부천점은 오픈에 맞춰 100평 규모 어린이집도 짓는다. 어린이집은 무상 임대 형식으로 20년간 부천시에 제공하고, 부천시가 국공립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어린이집 맞은편에는 다양한 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어린이 정원을 조성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게 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