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한파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
[서울=뉴시스]KB손해보험이 7일 한파에 취약한 쪽방촌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한파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KB손해보험 임직원과 가족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B손해보험 제공)2024.12.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KB손해보험이 연말연시를 맞아 '한파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KB손해보험 임직원과 가족 등 총 35명은 7일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파주재해구호물류센터에서 한파에 취약한 쪽방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한파 구호키트를 제작했다.
참여자들은 겨울이불, 내복, 수면양말, 귀마개, 즉석섭취식품, 문풍지 등으로 구성된 한파 구호키트를 손수 포장했다.
이 키트들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거쳐 서울 영등포동과 창신동 쪽방촌 내 고령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이번 봉사활동 이외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취약계층 아이들의 안전인식 제고를 위한 'KB손해보험이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과 소상공인 점포의 안전점검을 지원하는 '안전한 점포 만들기',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 김장지원' 사업 등을 진행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