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말&호텔·리조트] 휴식과 뷰티의 만남…올여름엔 '뷰캉스' 인기

등록 2025.07.26 07: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주말&호텔·리조트] 휴식과 뷰티의 만남…올여름엔 '뷰캉스' 인기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 업계의 '뷰캉스'(뷰티+바캉스) 상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뷰캉스란 뷰티케어 제품·체험과 객실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호텔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지는 효과 덕분에 제휴 러브콜이 갈수록 느는 추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디어달리아 파우치에 수박 주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앤레지던스가 선보인 여름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인 '디어 마이 썸머'(Dear My Summer)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와의 합작품이다.

이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의 피부 케어와 휴식을 동시에 책임진다.

객실 1박과 함께 디어달리아 썸머 에센셜 파우치 1세트와 더 델리 수박 주스 2잔이 제공된다.

파우치는 선 브리즈 에센셜 선 세럼과 헤븐리 페이셜 클렌저 트래블 사이즈, 엔드리스 세팅 스프레이 트래블 사이즈, 블루밍 에디션 핑크 매쉬 주머니로 구성됐다.

여기에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은 덤이다. 성인은 루프톱 수영장을, 어린이는 키즈존 이용이 모두 가능하다.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29만7000원부터(세금 별도)다.

[주말&호텔·리조트] 휴식과 뷰티의 만남…올여름엔 '뷰캉스' 인기


반얀트리 서울, 눅스 스킨케어 7종 활용한 피부 케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인 '블루밍 인 핑크'(Blooming in Pink)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스파 프로그램이다.

프렌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와 함께 한다.

45분간 눅스의 7가지 대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등 마사지, 족욕 서비스를 제공한다. 셀프 케어를 위한 멀티 플로럴 오일 100㎖(본품)도 준다.
 
가격은 1인당 42만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 오는 10월 12일까지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과 손잡고 '그린 리브스 오브 서머'(The Green Leaves of Summer)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과 페이스 클렌저, 멀티 밤으로 구성된 탈리다쿰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2인),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클럽 이용권도 포함됐다.

[주말&호텔·리조트] 휴식과 뷰티의 만남…올여름엔 '뷰캉스' 인기


파라스파라 서울, 사우나서 아윤채 체험하며 힐링

파라스파라 서울이 프리미엄 살롱 솔루션 브랜드 아윤채와 협업해 '힐링 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힐링 포레스트'를 주제로 파라스파라 전역에서 아윤채의 감성과 철학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윤채 트래블 키트와 피크닉 매트, 손거울을 제공한다.

사우나 프라이빗 존에서는 아윤채의 대표 제품인 인핸싱 실키 오일과 더마 카밀 스칼프 세럼, 에어리 베일 볼룸 픽서, 에어리 베일 컬 크림, 리밸런싱 스파클링 에센스 등 5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아윤채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회색)로 꾸몄고 시원한 여름 감성을 더해주는 포토존과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총 4회에 걸쳐 아윤채가 선정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라운드풀 플로팅 시네마'가 열릴 예정이다.

[주말&호텔·리조트] 휴식과 뷰티의 만남…올여름엔 '뷰캉스' 인기


비스타 워커힐 서울, 키스·실큰과 협업 풀캉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와 함께 출시한 풀캉스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뷰티 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패키지 고객 전원에게는 자외선 차단 선세럼과 핸드크림, 오드 퍼퓸으로 꾸려진 키스 서머 세트(투숙당 1개)를 제공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5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넥스트 다이브: 리버파크'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함께 리버파크 풀 바(Pool Bar)에서 즐기는 생맥주·스낵 세트 또는 더뷔페 조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바나 딜라이트'는 럭셔리 쁘띠 카바나와 샴페인·치킨·과일·음료로 구성된 세트가 포함돼 있다.

1박으로는 아쉬운 고객을 위한 연박 패키지인 '블리스풀 2 나잇츠'는 리버파크 입장과 풀 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와인·맥주 무제한 혜택을 결합했다.

또 리버파크와 야외 테니스 코트 '테네즈 파크'에서는 글로벌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의 '실키에어 프로'를 체험해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