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아쿠아 페스티벌서 고향사랑기부' 특별 이벤트
10만원 이상 기부자 추첨해 아이스크림 쿠폰

군은 지난달 26일 개막해 오는 10일까지 열릴 예정인 '2025 아쿠아 페스티벌'을 기념해 '고향사랑기부 참여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올해 아쿠아 페스티벌은 초대형 돔 그늘막과 스릴 만점의 대형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해 다채로운 워터존과 에어컨 완비 휴게공간, 어린이 DJ 파티, 케이팝 댄스 퍼포먼스 등으로 그 어느 해보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군은 '임실 방문의 해'를 알리고 아쿠아 페스티벌의 흥행과 고향사랑기부 활성화까지 세 마리 토기를 잡겠다는 전략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이벤트를 추진 중이다.
축제장에서 10만원 이상 기부자는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1만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임실군에 대한 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 페이지와 임실군 홈페이지를 비롯해 전국 농협은행 창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전국적 히트 답례 '임실N치즈요거트'를 기부자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실질적 기부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심민 군수는 "입소문을 타고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신나는 여름 물놀이를 즐기고 가신다"며 "축제를 기념해 임실 고향사랑기부를 알리고 특별한 이벤트를 추진하는 만큼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