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복지정책 수립 시민의견 수렴…온라인 설문조사
![[안성=뉴시스] 경기 안성시청.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4/05/29/NISI20240529_0001562460_web.jpg?rnd=20240529125625)
[안성=뉴시스] 경기 안성시청.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안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안성시는 민선8기 안성시정 운영 가치인 '시민중심 시민이익 실현'을 위해 시민의 의견 수렴을 위한 온라인 수요조사를 실시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6일까지 시 홈페이지와 각 행정복지센터에 게시된 QR코드, 네이버 폼 등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설문조사는 최근 다뤄지고 있는 사회복지 관련 이슈를 중심으로 시민의 의견을 듣고 시민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누구나 쉽게 설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항을 성별, 연령, 거주지 등 응답자 정보와 돌봄정책 및 건강서비스, 어르신, 중장년, 장애인, 청년 등 분야별 복지정책 등을 간결하게 설계했다.
수집된 결과는 안성시 복지지원 정책 마련에 활용될 예정이다. 시는 설문조사 결과 공유 등을 통해 시민과 직접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해 시민의 다양한 욕구에 맞춘 복지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