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안에서 승용차 10번 넘게 충격…대형 트럭 '뺑소니'(영상)
![[뉴시스] 고속도로 터널 내부에서 대형 화물차가 승용차를 수차례 충격한 뒤 아무런 조치 없이 달아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JTBC '사건반장') *재판매 및 DB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1/23/NISI20260123_0002047068_web.gif?rnd=20260123103253)
[뉴시스] 고속도로 터널 내부에서 대형 화물차가 승용차를 수차례 충격한 뒤 아무런 조치 없이 달아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JTBC '사건반장') *재판매 및 DB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서진 인턴 기자 = 고속도로 터널 내부에서 대형 화물차가 승용차를 수차례 충격한 뒤 아무런 조치 없이 달아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22일 JTBC '사건반장'이 전한 제보에 따르면, 운전자 A씨는 이날 오전 인천 송도에서 청라 방향으로 출근 중이었다.
터널 구간을 통과하던 순간, 뒤에서 주행하던 대형 트럭이 갑자기 속도를 높여 접근하더니 차선을 바꾸며 A씨의 차량을 들이받기 시작했다.
블랙박스 영상에는 트럭이 한 차례 충돌에 그치지 않고 연속으로 차량을 밀어붙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A씨 차량은 10차례 넘게 충격을 받았지만, 트럭은 속도를 줄이거나 정차하지 않은 채 그대로 터널을 빠져나갔다. 해당 구간의 제한 속도는 시속 80㎞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너무 놀라 경적을 계속 울렸지만 트럭은 전혀 멈추지 않았다"며 "당시 급히 브레이크를 밟았다면 더 큰 사고로 이어졌을 수도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A씨는 사고 직후 경찰에 트럭을 신고했으며, 경찰은 영상 등을 토대로 운전자와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