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5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2일 개최
국내 대표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자리매김

(사진=모비데이즈)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는 오는 12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행사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는 모비데이즈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MAX SUMMIT)'의 스핀오프 행사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집중한 컨퍼런스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실무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와 업계 관계자 간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10개 기업이 연사로 참여해 각사의 크리에이티브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션은 단순한 성공 사례 소개를 넘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과제에 대한 접근 방식과 문제 해결 과정, 실행 전략 등 실질적인 경험과 인사이트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또 광고주와 크리에이티브 기업 간의 깊이 있는 교류와 협업을 도모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참가자는 디지털 환경에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고민하는 300개 주요 기업의 마케터로 한정해, 보다 밀도 높은 논의와 네트워킹이 가능하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참석 광고주들은 어워드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우수 기업을 직접 선정하며, 현장의 실질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한 시상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데이즈가 주관하는 대학생 디지털 마케팅 공모전 '제4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YMC)'의 시상식과 최종 PT가 'MAX THE CREATIVE' 컨퍼런스 현장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생들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숏폼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를 모집했으며,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500만원 상금이 수여되며, 컨퍼런스 현장에서 현업 실무자, 업계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경험도 함께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