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임직원,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서 이웃사랑 실천
원각사 무료급식소서 배식 봉사활동 참여
![[서울=뉴시스] 아성다이소가 설을 앞두고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각사 무료 급식소에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2/12/NISI20260212_0002062148_web.jpg?rnd=20260212091522)
[서울=뉴시스] 아성다이소가 설을 앞두고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각사 무료 급식소에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설을 앞두고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각사 무료 급식소에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성다이소 임직원이 참여해 밥과 국, 반찬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직접 배식하고 설거지, 식사 안내 등 급식소 운영 전반에 걸쳐 펼쳤다.
원각사 무료 급식소는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에서 1993년부터 30여 년간 저소득층 노인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점심을 제공해 온 불교계 복지 실천 공간이다.
아성다이소는 2019년부터 원각사 무료 급식소와 함께 매년 노숙자, 저소득층 어르신 대상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의미로 이번 무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국민가게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많은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