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문화 활동으로 사회공헌" 엠지씨글로벌, CJ ENM과 맞손
공연·문화 활동 접근성 높여 문화향유 기회 제공
5월엔 K-팝 아티스트 초청 대규모 공연 공동 개최
![[사진=뉴시스]메가MGC커피가 CJ ENM과 사회공헌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앰지씨글로벌 김대영 회장(좌)과 CJ EMN 윤상현 대표이사(우)가 참석했다.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2/13/NISI20260213_0002063524_web.jpg?rnd=20260213102937)
[사진=뉴시스]메가MGC커피가 CJ ENM과 사회공헌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앰지씨글로벌 김대영 회장(좌)과 CJ EMN 윤상현 대표이사(우)가 참석했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상윤 기자 = 메가MGC커피를 운영하는 엠지씨글로벌은 CJ ENM과 공연·문화 활동을 통한 사회 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엠지씨글로벌에 따르면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엠지씨글로벌 김대영 회장과 CJ ENM 윤상현 대표이사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날 양사는 공연·문화 활동 접근성을 높이고 지역사회와 소외 계층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적 격차 해소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CJ ENM의 콘텐츠 제작 역량·엠지씨글로벌의 인프라를 결합해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는 공동 방향성을 제시했다. 양사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춘 협업 구조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메가MGC커피는 CJ ENM과의 협약을 통해 '공연'이라는 문화 콘텐츠 영역으로 브랜드 경험 확대와 일상의 소비를 넘어서는 다양한 방식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한 첫 공동 행보로 양사는 5월 K-팝 아티스트를 초청한 대규모 공연 '엠카운트다운X메가콘서트(가제)'를 개최한다.
메가MGC커피는 전국 약 4200개 매장과 공식 앱을 통해 고객 접점 중심의 홍보 활동을 주도하고 CJ ENM은 방송·음악·공연 콘텐츠 분야에서 축적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연 기획과 운영 전반을 담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