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투표소 2곳 방화한 30대 남성 구속…방화미수 혐의
주민센터, 동작구청 지하주차장에 잇따라 방화
![[서울=뉴시스]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서울 동작구 내 투표소 2곳에 잇따라 불을 지른 30대 남성이 구속됐다. (사진=뉴시스DB) 2026.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4/29/NISI20260429_0002124367_web.jpg?rnd=20260429223343)
[서울=뉴시스]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서울 동작구 내 투표소 2곳에 잇따라 불을 지른 30대 남성이 구속됐다. (사진=뉴시스DB) 2026.06.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조성하 기자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서울 동작구 내 투표소 두 곳에 잇따라 불을 지른 30대 남성이 구속됐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동작경찰서는 방화미수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를 구속해 수사 중이다.
A씨는 지난 3일 오후 투표소가 설치된 서울 동작구 상도4동 주민센터와 동작구청 지하주차장에서 잇따라 불을 지른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