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수술없는 질수축, 부부 성생활 만족도 높여…

등록 2014.01.03 17:13:46수정 2016.12.28 12:05:2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부부의 만족스러운 성생활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고, 생활에 활력소가 되는 중요한 일이다. 따라서 성생활에 고민이 있다면 부끄러워말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서로 노력해 해결해야 한다.

 여성은 반복적인 성관계, 임신과 출산, 그리고 노화를 겪으면서 질의 탄력이 떨어지고 골반 근육이 약해져 성생활 만족도가 낮아지게 된다.
 
 실제로 결혼을 한 한국 남성의 9%, 여성의 7%만이 자신의 성생활에 '매우 만족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또, 여성 43%는 질수축 저하, 오르가즘 장애를 비롯한 성기능 장애로 부부관계에 자신감을 잃었다고 대답했다.

 수축력이 떨어진 질은 이쁜이 수술과 같은 질 성형으로 개선할 수 있지만 성관계나 출산, 노화로 다시 질이 늘어나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수술에 대한 부담감과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수술을 결정하는데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가운데 수술 없이 빠르고 확실한 질 수축 효과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 효과가 반영구적인 여성 솔루션 '우먼시크릿'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업체 측에 따르면 우먼시크릿은 전자동으로 케겔운동을 돕는다. 수술 없이 하루 20분만으로 질 수축, 요실금, 질 건조, 오르가즘 장애 등을 한번에 개선할 수 있다. 또,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일상생활은 물론 부부생활까지 가능하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여성에게 생기는 다양한 여성 질환을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라 1대1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제안 및 관리해주고, 천연요법을 병행해 부작용에 대한 부담감 없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프로그램은 괄약근 강화를 위한 '명기·질수축 프로그램'을 비롯해 '질감각 개선 프로그램' '불감증 개선 프로그램' '성교통·질건조증 프로그램' '청결·순환장애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질 탄력 및 감각 저하, 요실금, 생리불순, 질염, 질 분비물 문제 등을 겪는 중년 여성뿐 아니라 젊은 여성들이 종종 겪는 악취, 냉대하, 가려움, 염증까지도 해결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자궁경부암 예방, 생리통·허리통증 해결, 성교통 개선 효과까지 있어 여성이라면 연령을 막론하고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여성을 위한 성기능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건강과 위생을 보장하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우먼시크릿을 통증 없는 저주파 및 진동 치료, 천연 호르몬 요법 등과 병행하면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이 성생활에 만족감을 느껴야 그 만족감이 남성에게도 전해져 비로소 행복한 부부관계가 완성될 수 있다"며 "안전한 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질 수축 저하 문제를 극복한다면 신혼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천연 요법으로 수술 없이 안전하고 반영구적인 여성 성(性) 상담은 우먼시크릿의 1대1 온라인 무료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먼시크릿 바로가기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