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식]농심, 신제품 광고모델에 주상욱·성동일 발탁 外

▲농심은 신제품 광고모델로 배우 주상욱과 성동일을 발탁했다. 주상욱은 강글리오 꿀사과 커피의 새 광고모델로, 성동일은 농심 떡국면 모델로 활동한다.
▲CJ푸드빌의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지난 27일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백설요리원에서 '스테이크 클럽' 고객과 함께 하는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클래스'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빕스 16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16명의 우수고객을 초청해 스테이크 클래스, 와인 및 테이블 매너 클래스, 만찬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30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13 희망날개 윙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다문화여성 모임 가족, 다문화 관련 기관,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한국여성재단 관계자 등 총 500여 명이 참가해 베트남, 필리핀, 몽골 등 다양한 국가의 전통춤과 창작 뮤지컬, 난타, 합창 등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쿨 레시피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조리법을 담은 '홍삼쿨 레시피북(Recipe Book)을 선보였다. 책자는 홍삼쿨과 음료를 이용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코스' 5개와 홍삼쿨과 요리를 접목시킨 '고급 코스' 5개로 구성됐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 비치됐으며 KGC인삼공사 통합 마케팅 사이트(http://www.kgc.co.kr/brand/ginseng/recipe.jsp)에서도 모든 조리법을 볼 수 있다.
▲네네치킨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에게 '네네 풍속화첩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달력은 올 하반기 개최한 네네치킨 '상상네스티벌 공모전' 디자인 부문 대상을 차지한 작품으로 조선시대 풍속화에 네네치킨 메뉴를 접목해 패러디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