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체험하고 공유하세요…인기직업 후기 이벤트

어트랙션 엔지니어 직업 체험, 에버랜드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에버랜드가 현장 체험 학습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이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 학습 후기' 이벤트를 연다.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 직업 체험관 '플랩(PLAB)'을 3월에 신설하고, 수의사·어트랙션 엔지니어·상품 디자이너 등 인기직업 체험 프로그램에 VR 체험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경험 요소를 가미해 운영 중이다.
25일 시작된 체험 학습 후기 이벤트는 6월20일까지 계속된다. 에버랜드 체험학습을 경험한 중·고·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자신의 SNS에 체험 후기를 올리고 URL 정보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우수작 25편을 선정, 여름철 성수기에도 이용 가능한 캐리비안 베이 골드시즌 이용권(4매)을 선물한다.
에버랜드 체험 학습 프로그램은 단체 방문하는 학교가 대상이다. 재료비가 드는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추가 비용 없이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초·중·고 학생들이 이색 체험을 통해 새로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발하는 한편, 교사·대학교수·교육 전문가 등으로 자문단을 구성해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지속해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버랜드는 그동안 동물, 식물, 어트랙션 등 복합 테마파크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지난해 4월부터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테마파크에서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직업, 감성, 안전 등 3개 테마에 걸쳐 23개 프로그램을 짰다.
용인자연농원 시절부터 40여년 간 쌓아온 자산과 운영 노하우를 결집한 에버랜드 체험 학습은 지난해 학생 26만명이 이용했다. 만족도가 96점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