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아빠 골든벨' 울린다…"남직원 육아 독려"
4일 의왕연구소서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행사 첫 개최
[서울=뉴시스] 현대모비스 직원들이 4일 경기도 의왕연구소에서 열린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행사에서 육아 퀴즈를 푸는 모습. (사진=현대모비스) 2024.09.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창훈 기자 = 현대모비스가 전날 경기도 의왕연구소에서 임직원 대상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행사를 처음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성 직원들의 육아 참여를 독려하고 일과 가정의 조화를 추구하는 건강한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공동 양육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현대모비스는 기업 차원에서 동참할 수 있는 활동을 찾다가 색다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의왕연구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의왕연구소에는 미취학 아동 학부모가 400여명에 달한다. 젊은 학부모들이 많아 행사 개최 전부터 호응이 뜨거웠다.
육아 골든벨은 올바른 육아 상식과 최신 육아 트렌드를 퀴즈로 풀어보는 자리다. 선착순으로 사내 미취학 자녀 아빠와 예비 아빠 등 총 60인이 선정됐다.
골든벨 우승 주인공인 변진수 현대모비스 책임연구원은 다섯 살 아들을 둔 아빠다. 골든벨 주인공에게는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