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에게 문화 체험을~" 우리 화훼종묘(주) 과천시에 후원금 2000만원
[과천=뉴시스] 박석희기자=김재서 우리화훼종묘(주)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최근 신계용 과천시장에게 장애인 문화 사업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과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과천=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과천시는 최근 농업회사 법인 우리 화훼종묘(주)가 관내 장애인의 문화 체험 사업에 써 달라며 후원금 2000만원을 맡겼다고 6일 전했다.
과천시는 기업의 뜻에 따라 전달받은 후원금 전액을 관내 장애인의 문화 체험 지원을 위한 사업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장애인복지관에 위탁해 진행한다.
신계용 시장에게 후원금을 맡긴 김재서 우리 화훼종묘(주) 대표는 “장애인들이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경험을 체험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며 "지속해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에 신 시장은 “관내 장애인들이 문화 체험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과천시도 장애인의 문화 활동 참여 확대를 위해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우리 화훼종묘(주)는 화훼류, 원예 자재류 등 화훼사업 전반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수입·판매하는 종합 꽃 전문회사로, 지난해 9월에도 지역아동센터에 2,0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