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글로벌게임센터 "인디게임 제작 지원합니다"
e나라도움 통해 4월10일까지 게임 기업 모집
3개 과제 선정, 과제별 3500만원씩 균등 지원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역량을 갖춘 지역 개발자 육성 및 경남 게임산업의 다양성 확보를 위한 '인디게임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25년 경남글로벌게임센터에서 새롭게 추진하는 사업으로, 인디게임 제작 지원을 통해 경남 게임산업 육성, 도내 우수 게임기업 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남 게임의 다양성 확보를 목표로 한다.
게임 제작업 등록 기업을 대상으로 게임 콘텐츠의 시제품 제작·개발에 대한 직접비와 게임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참여 인력 인건비를 지원하며, 총 3건을 선정해 과제당 3500만 원씩 균등 지원한다.
타 시·도 기업이 선정될 경우 2개월 이내 경남으로 본사 이전을 해야 한다.
사업 참여 희망 기업은 4월10일 오후 6시까지 e나라도움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 및 경남글로벌게임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4월21일 누리집에 발표할 예정이다.
김종부 원장은 "인디게임 제작 지원을 통해 도내 게임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과 다양성을 마련하겠다"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게임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