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관광섬 소문내기' 군산시, 27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고군산섬잇길 SNS 팔로우·리그램… 추첨해 경품 증정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자치도 군산시가 '고군산섬잇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 'K-관광섬 필카로드 행사 소문내기'를 27일까지 진행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장자도 선착장에서 열리는 'K-관광섬 필카로드'는 고군산군도의 K-관광섬인 말도·명도·방축도를 찾은 관광객에게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나눠주는 프로그램이다.
방문객은 카메라에 섬의 풍경과 포토스팟, 동행인의 모습을 직접 담을 수 있으며, 촬영 후 회수된 필름은 디지털화 과정을 거쳐 인화 사진으로 다시 제공된다.
시는 필카로드에서 촬영된 사진 중 10편을 선정해 온라인 전시회를 열고, 이 가운데 섬별 2편씩 총 6편은 K-관광섬 홍보 영상 제작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군산섬잇길 공식 SNS 팔로우 ▲게시물 댓글에 친구 소환 ▲해당 게시물 리그램 등이다. 시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원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첫째 주 발표한다.
시 관계자는 "필름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과 온라인 홍보 전략을 결합해 고군산군도의 매력을 다양한 세대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