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 입술부터 보디까지…피부 보습 위한 제품 '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출시
러쉬코리아, 시그니처 향 담은 '러쉬클럽 보디 버터' 7종 선봬
이니스프리,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
토코보, 립밤 컬렉션 리뉴얼…식물성 오일에 비건 콜라겐 더해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기온차가 커지는 쌀쌀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면서 보습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출시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은 팩 클렌저와 미스트, 크림, 큐어 밤, 마스크, 스팟 패치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단백질과 비타민, 필수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쌀은 한국인의 주식(主食)이면서도 예로부터 한국 여성들의 고운 피부를 가꾸는 데 활용돼 왔다.
자주는 영양 공급과 미백, 보습, 세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쌀에서 영감 받아 피부를 위한 순한 보습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우선 ‘쌀 고보습 크림’ 은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고 건조함으로 인한 당김을 완화해주어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수분장벽 보습 크림이다.
‘쌀 고보습 큐어 밤’은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진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밤 형태의 고밀도 제형이다.
‘쌀 고보습 크림 미스트’는 쌀 유래 보습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외출 전후 나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뿌려주면 크림을 바른 듯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쌀 고보습 스팟 패치’는 눈가와 입가 등 가장 건조해지기 쉬운 국소 부위를 위해 개발한 하이드로겔 패치다.
러쉬코리아, 시그니처 향 담은 '러쉬클럽 보디 버터' 7종 선봬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러쉬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아낸 ‘러쉬 클럽 보디 버터(LUSH CLUB BODY BUTTER)’ 7종을 선보인다.
‘러쉬 클럽 보디 버터’는 ▲우디하고 스파이시한 향의 블루 스카이스 앤드 플러피 화이트 클라우즈(BLUE SKIES AND FLUFFY WHITE CLOUDS) ▲플로럴과 머스크가 어우러진 섹스 밤(SEX BOMB) ▲상큼한 레몬과 부드러운 코코넛이 느껴지는 수퍼 밀크(SUPER MILK) ▲달콤한 바닐라 향의 크리미 캔디(CREAMY CANDY) ▲과일향과 상쾌한 숲 향이 조화된 파인애플 타르트(PINEAPPLE TART) ▲진한 코코아와 샌달우드의 조합이 특징인 포쉬 초콜릿(POSH CHOCOLATE)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함을 담은 허니 아이 워시드 더 키즈(HONEY I WASHED THE KIDS)까지 총 7종이다.
보디 버터는 러쉬의 스팀 공법으로 만들어져 질감이 부드럽다.
피부에 닿으면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습에 도움을 주며, 샤워나 입욕 후 피부가 수분을 머금었을 때 마사지하듯 바르면 효과적이라고 러쉬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인도네시아·캐나다·멕시코 등 전 세계 소규모 생산자로부터 윤리적으로 조달한 식물성 오일과 버터를 사용해 신선하고 풍부한 향기를 구현했다고 한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버터 보습 크림 글로벌 캠페인 론칭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니스프리는 속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와 ‘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베트남, 미국, 유럽 등 총 1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론칭되며 이니스프리는 이번 출시와 함께 이니스프리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함께한 영상 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밀키한 세라마이드 포뮬러로 피부에 바른 후 3초 만에 보습력을 1168% 상승시킨다.
히알루론산보다 5배 강한 보습력의 슈퍼 그린티가 함유된 제형으로, 각질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강력한 속보습 에너지를 보여준다.
또 수분을 지켜주는 그린티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었으며, 무너진 장벽 기능을 106% 개선한다.
‘그린티 버터 보습 크림’은 슈퍼 그린티가 함유된 제품으로, 사용 즉시 397% 보습력이 강화되는 고보습 크림이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그린티에서 유래한 세라마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었으며, 1시간만에 손상된 보습 장벽을 개선해준다.
버터처럼 피부에 편안하게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포근하게 케어 가능하다.
토코보, 립밤 컬렉션 리뉴얼…식물성 오일에 비건 콜라겐 더했다

(사진=토코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더마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는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면서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하는 립밤 컬렉션을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식물성 오일과 비건 콜라겐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보습 케어를 구현하고, 글로시 타입과 소프트 매트 타입의 컬러 라인업을 넓혀 제품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 타입의 '글래스 틴티드 립밤'은 유리알 같은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을 내는 제품으로 ▲014 바닐라 피치(웜 피치 핑크) ▲015 캔디 애플(브라이트 레드) ▲016 오드 그레이트(그레이프 퍼플) ▲017 초코 잼(딥 초코 브라운)까지 4종이 추가돼 총 7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한층 다채로워졌다.
'파우더 크림 립밤'은 입술 당김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소프트 매트 타입으로 신규 컬러 ▲034 피치 타르트(누디 피치) ▲035 모브 베일(모브 핑크) ▲036 모노 레드(뉴트럴 레드) ▲037 텐더 브라운(레드 브라운)을 더해 총 7종으로 확대, 소비자 취향에 맞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