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으면서 관리"…동아제약, 고양이 구강건강 스낵 출시
양치 어려운 고양이 위한 스낵
![[서울=뉴시스]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스낵 '벳플 브이트릿(V Treat) 2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2025.12.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12/26/NISI20251226_0002027825_web.jpg?rnd=20251226125238)
[서울=뉴시스]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스낵 '벳플 브이트릿(V Treat) 2종'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2025.12.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동아제약의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스낵 '벳플 브이트릿(V Treat) 2종'을 출시했다.
2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벳플 브이트릿은 양치질이 쉽지 않은 고양이의 특성을 고려해, 매일 즐겁고 맛있게 섭취하면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반려묘의 기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데 집중했다.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을 고려해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살린 특수코팅 공법을 적용했다. 참치맛과 연어맛 2종으로 구성했다. 동아제약 임직원 반려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호도 테스트에서 약 84%의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다.
제품 설계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고양이의 구강 구조와 식습관을 반영한 3D 구조로 설계해 씹는 과정에서의 치아와 잇몸을 다각도로 자극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구강 혈액순환과 잇몸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다공성 구조를 적용해 치아 표면과의 마찰을 높여 치석 관리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벳플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출발점인 구강건강을 보다 손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스낵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펫 헬스케어 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