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백화점 대구점·상인점, 1월2일부터 신년 정기 세일

등록 2026.01.01 14:31:4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대구=뉴시스]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 = 롯데백화점 제공) 2026.01.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 = 롯데백화점 제공) 2026.01.0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대구점과 상인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년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약 200여개 브랜드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중 가장 강력한 한파가 이어지는 1월을 맞아 주요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대폭 선보인다. 띠어리, 폴로랄프로렌, 빈폴레이디스 등에서 패딩과 코트 등 겨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초 선물 수요를 겨냥한 뷰티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설화수'와 단독 협업한 붉은 말의 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붉은 말 패키지가 적용된 윤조에센스 기획 기프트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뉴 이어 뷰티 페스타(NEW YEAR Beauty Festa)는 1월2일부터 11일까지 전 점포에서 열리며 롯데카드와 현대카드로 뷰티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신년 세일에 맞춘 상품 행사도 다양하다. 대구점 3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1월2일부터 6일까지 '손정완 신년 맞이 고객 초대전'을 열고 점퍼와 니트 등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지하 2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1월8일까지 소다와 닥스가 참여하는 '유명 구두 특집전'을 진행한다.

상인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1월2일부터 8일까지 SPA 브랜드 스파오의 겨울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스파오 인기 상품전'을 연다.

쇼핑 혜택도 강화했다. 1월2일부터 11일까지 세일 기간 패션·스포츠·잡화·주방·홈패션 등 전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1월2일 하루 동안 오전 9시30분부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패션·스포츠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신년 맞이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2026명에게는 5만원, 2등 2만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1월8일부터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현권 롯데백화점 대구점장은 "붉은 말의 해를 맞아 힘찬 기운처럼 고객들의 새해 첫 출발이 활기차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세일을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