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구리시, 경기도 시군종합평가 11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등록 2026.06.23 15:26: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구리시청 전경. (사진=구리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구리시청 전경. (사진=구리시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구리=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구리시는 2025년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에서 11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돼 성과급 1억원을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시군종합평가는 도내 31개 시·군을 3개 그룹으로 나눠 국정 핵심 과제와 도정 주요 시책 추진 성과를 평가하는 제도다.

인구 규모에 따라 3그룹에 속한 구리시는 전체 107개 지표 가운데 105개 지표에서 최고 등급인 S등급을 획득해 지난해보다 한 계단 오른 그룹 4위를 차지,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우수기관 선정으로 구리시는 2015년부터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에서 11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구리시 관계자는 “11년 연속 우수 기관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이어가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밀한 지표 관리와 행정 혁신을 통해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