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내리막길서 공사 차량이 덮쳐 작업자 5명 중·경상(종합)
![[부산=뉴시스] 25일 오전 부산의 한 내리막길에서 통신케이블 공사 차량이 작업 중이던 인부들을 들이받아 5명이 다쳤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2026.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5/NISI20260625_0002170494_web.jpg?rnd=20260625182955)
[부산=뉴시스] 25일 오전 부산의 한 내리막길에서 통신케이블 공사 차량이 작업 중이던 인부들을 들이받아 5명이 다쳤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2026.06.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25일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8분께 부산 연제구의 한 내리막길에서 2.5t 통신케이블 공사 차량이 통신 작업 공사를 하던 인부 5명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A(70대)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또 다른 작업자 4명도 경상을 입었다. 이 가운데 2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2명은 현장에서 응급처치를 받았다.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차량이 작업자들을 들이받은 경위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