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이진솔, 첫 단독 팬미팅 '선셋 글로우'…오늘 티켓 오픈

[서울=뉴시스] 가수 이진솔 2023.01.27. (사진= 유니온픽처스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프릴' 출신 가수 이진솔이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27일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3월 25일 서울 강남구 엠팟홀에서 개최되는 이진솔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선셋 글로우(SUNSET GLOW)' 티켓이 이날 오후 7시 유니온픽처스 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2015년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로 데뷔해 팀 내 리드보컬로 활동한 이진솔은 지난해 12월 데뷔 이후 7년 만에 첫 자작곡 디지털 싱글 '렛 미 아웃(Let me out)'을 발매했다.
이진솔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오는 3월 25일 2회에 걸쳐 진행되는 팬미팅은 이진솔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기다려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 팬미팅과 이진솔의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뮤직 팬미팅으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이진솔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이진솔이 솔로 아티스트로 처음 팬분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