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서울=뉴시스] 동아오츠카는 지난 24일 경기 용인시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근로자를 대상으로 '민·관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2026.06.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간 핫뉴스
IT·바이오
많이 본 기사
뉴시스 기획특집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