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돈 안들이고 살빼는 방법은 섹스…여성 생각

【서울=뉴시스】아무리 힘들고 지쳤어도 살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면 섹스를 갖는데 집착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사진은 섹스와 필라테스를 통해 살을 배고 있다고 밝힌 킴 카트랄. (사진 출처 : 英 데일리 메일 웹사이트)
신용 위기로 삶이 팍팍해진데다 운동을 하기 위한 피트니스센터의 등록 비용이 더욱 비싸지면서 가장 돈을 들이지 않고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섹스라고 생각하게 됐다는 것이다.
조사 결과 76%에 달하는 여성들이 칼로리를 소비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아무리 늦은 밤이고 피곤하더라도 섹스를 하는데 매달린다고 답했다.
또 피트니스 클럽에 다니며 운동을 하는 여성들의 3분의 2도 섹스가 운동하는 것과 같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한다면 섹스를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30분에 걸친 섹스는 150∼250칼로리를 소모하게 하며 얼마나 적극적으로 하느냐에 따라서는 최고 350칼로리까지 소모하게 한다고 '궁극적인 섹스 다이어트'(The Ultimate Sex Diet)의 저자 케리 멕클로스키는 말했다.
또 단순히 키스만 하더라도 1시간에 200칼로리를 쓸 수 있다.

【서울=뉴시스】아무리 힘들고 지쳤어도 살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면 섹스를 갖는데 집착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사진은 출산 후 살을 빼는데 섹스가 크게 도움이 됐다고 밝힌 멜라니 B. (사진 출처 : 英 데일리 메일 웹사이트)
영국 국민건강보험(NHS) 웹사이트도 '섹서사이즈가 심장병 발병 위험을 낮추고 수명을 연장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히고 있어 섹서사이즈를 은연중 권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의사들은 오르가슴을 느낄 때 분비되는 엔돌핀이 인체의 면역 세포들을 자극해 암과 같은 질병들에 대처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