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소식]청주CBS, '성탄축하 합창제'개최 등

충북 청주CBS와 청주시 기독교연합회는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6 성탄축하 성가합창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성가합창제에는 상당교회와 서남교회, 우암교회, 제일교회, 중앙교회, 중앙순복음교회, 청주순복음교회, 충주남부교회, 청주장로성가단, CBS권사합창단, CBS어린이합창단, CBS성인합창단 등 모두 12개 성가대가 출연한다.
특히 출연한 성가대원 900여 명이 무대 마지막에 헨델의 메시야 중 '할렐루야'를 합창하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주CBS는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라디오를 통해 '성탄축하 성가합창제'를 특집 방송할 계획이다.
현대HCN 충북방송도 오는 24일과 25일 오후 2시와 오후 9시 '성탄축하 성가합창제'를 방영할 예정이다.
◇청주문화원 청주시민 효행상 선정
충북 청주문화원(원장 오의균)은 26회 효행상에 안광수(49), 윤홍태(55), 손호춘(62), 곽경옥(55) 씨를 각각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고령의 홀어머니를 지극 정성으로 모셔온 안 씨는 용암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면서 용암1동 상가번영회장을 맡아 지역사회 봉사에도 한몫하고 있다.
윤 씨는 3대가 함께 사는 9명 대가족의 가장으로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는 것은 물론 경로잔치와 바자회, 봉사활동에도 앞장서 모범이 되고 있다.
손 씨는 치매를 앓고 있는 고령의 시어머니를 보살피며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삶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곽 씨는 옥산장터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80대 시부모를 모시고 3대가 함께 사는 다복한 모습으로 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inphoto@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