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플랫폼 ‘BNK오토모아’ 홈페이지 오픈
'BNK오토모아'는 차량의 구매, 판매는 물론 중고차 금융까지 모두 가능한 중고차 유통 플랫폼으로 올해 7월 앱(App)으로 먼저 출시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로 PC에서도 ‘BNK오토모아’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BNK오토모아’는 실제 판매중인 차량 정보만 제공하며 판매 완료 시 해당 매물이 자동 삭제돼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한다.
프리미엄 매매상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인증중고차를 판매하며 인증중고차 구매 시 200가지 이상 항목을 1년, 2만㎞까지 무상으로 보장한다. 프리미엄 매매상사에서 지정하는 '보증 연장 차량'(10월 출시 예정)은 운행거리 상관없이 6개월을 보증한다.
‘BNK오토모아’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차량 판매를 원하는 이용자에게 무료로 방문세차, 사진촬영 등을 지원하는 '메이크업(Make-up)'서비스와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차량 구매 시 8만원 상당 차량용품, BNK캐피탈 금융상품 이용 시 40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등을 제공한다.
부산 석대동 원파크 매매단지 차량 구입 고객은 차량 보증기간 1년 추가 및 주행거리 2만km까지 보장 연장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서비스 등 자세한 내용은 ‘BNK오토모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