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LGU+, '애플워치3' 출시…LTE 기능 내장
출고가 38㎜ 모델 52만5800원, 42㎜ 모델 56만5400원
색상은 그레이, 실버 2종류

출고가는 38㎜ 모델이 52만5800원, 42㎜ 모델은 56만5400원이다. 색상은 그레이, 실버 2종류로 출시된다.
'애플워치3'는 애플워치 시리즈 최초로 자체 데이터통신 기능을 탑재했다. 아이폰과 연동돼 멀리 떨어져 있어도 통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이폰을 두고 외출한 경우 또는 운동 중에도 중요한 전화를 놓칠 염려가 없다.
'애플워치3'는 피트니스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50m 방수 기능과 기압고도계를 탑재해 수영이나 조깅 중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심박수 앱을 통해 휴식과 운동 등 활동 별 적정 심박수가 넘어 갔을 때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아이폰을 이용 중인 고객은 매장 방문 없이 '애플워치3'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이폰과 '애플워치3'의 운영체제를 각각 iOS11.3, watchOS4.3으로 업데이트 후 아이폰 '워치앱'에서 '애플워치3'를 개통할 수 있다.
SK텔레콤에서 개통 시 '애플워치3'에 내장된 SIM 등록비용은 2750원(VAT포함)이다. SK텔레콤은 8월 31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SIM 등록 비용을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 고객은 'LTE Watch(공유Ⅱ) 요금제(월 1만2100원, VAT포함)'에 가입하면 된다. 한 달에 음성통화 50분과 데이터 250MB를 사용할 수 있다. 음성∙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연동된 아이폰의 음성통화∙데이터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을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이용할 경우, 애플워치 및 아이패드의 통신 서비스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또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애플워치에서도 애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그 동안 애플 신규 웨어러블 기기의 통신사 출시를 기다려온 국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애플워치3 출시로 LG유플러스의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기기 선택권도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