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나홀로 '백패킹' 도전
![[서울=뉴시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https://img1.newsis.com/2020/07/08/NISI20200708_0000559948_web.jpg?rnd=20200708163427)
[서울=뉴시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가수 임영웅이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인 '백패킹'에 도전,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임영웅은 8일 방송될 TV조선 '뽕숭아학당' 9회에서 '나 홀로 캠핑'을 떠난다.
버킷리스트였던 ‘백패킹’에 나선 임영웅은 직접 캠핑 장비를 꾸리고, 꼼꼼히 짐을 싼 데 이어 캠핑과 관련 폭풍 검색을 하는 등 의지를 불태운다.
캠핑장을 찾아가던 중 우연히 자신의 모교도 발견한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며 연습 중인 후배들을 위해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사비로 피자를 사주는 등 후배 사랑을 드러낸다. 임영웅은 모교에 전설처럼 내려온다는 '전설의 화장실 선배' 풀스토리가 공개되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나 홀로 캠핑'을 즐기던 임영웅에게 몰래 온 손님도 등장한다.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로 "혼자 이게 무슨 주책이냐"는 면박과 함께 등장한 깜짝 손님은 "이게 낭만이지"라며 캠핑에 대한 만족감을 자랑하던 임영웅과 스테이크와 와인을 마시며 '너의 모든 순간', '취중진담' 등을 부른다.
제작진 측은 "임영웅은 이번 백패킹 도전을 통해 버킷리스트 성취는 물론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타임까지 가질 수 있었다"며 "특별한 '여름 특집'을 마음껏 즐기는 트롯맨 F4의 '뽕기 열정 충만'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