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면 기부는 덤"…G마켓, 고객참여 '착한 선물' 캠페인
![[서울=뉴시스] G마켓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가치소비 장려 캠페인인 하반기 기부 프로젝트 '착한 G마켓, 착한 선물, 착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4/08/14/NISI20240814_0001628076_web.jpg?rnd=20240814085606)
[서울=뉴시스] G마켓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가치소비 장려 캠페인인 하반기 기부 프로젝트 '착한 G마켓, 착한 선물, 착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G마켓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가치소비 장려 캠페인인 하반기 기부 프로젝트 '착한 G마켓, 착한 선물, 착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는 고객이 G마켓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골라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자나 받는 사람이 3일 이내에 배송지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는 '착한 G마켓, 착한 선물, 착한 기부' 캠페인을 통해, G마켓은 고객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활용해 상품 구매 시 1건당 300원의 기부금을 모금한다.
기부금을 적립하는 주체는 G마켓이며 고객은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기부금 모금에 자동 동참하게 되는 형태다.
기부금은 '사단법인 야나'를 통해 전국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 양육 시설에 전달한다. 모은 기금은 보육 아동을 위한 보육시설 리모델링 등에 사용된다.
목표 금액은 1억원으로 모금 현황은 매월 투명하게 공개한다. 첫 누적 후원금 현황은 다음 달 첫째주에 공개할 예정이다.
G마켓은 고객들의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즌에 맞는 다양한 키워드의 선물하기 기획전 코너를 선보인다.
이달에는 '원기회복 복날 선물', '시원한 선물 추천' 등의 여름 맞춤형 선물 제안 코너와 함께 생일, 결혼·집들이, 임신·출산 선물로 좋은 상품을 구성해 제안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선물하기 기부금 적립 관련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