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大 남대구캠퍼스, 車외장관리기능경기대회 금·은상 수상

자가정비 종목에 출전해 금상을 수상한 자동차과 권대한·류석호 학생과 은상을 수상한 이도겸 학생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남대구캠퍼스는 이 대학 자동차과 학생들이 전국자동차외장관리경기대회에서 금상 2개와 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한국자동차외장관리협회가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고용노동부, 대한자동차대기환경협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조직위원회, 선보(IPO) 등이 후원한 이 대회는 자동차 외장관리의 학문, 기술, 정보 등의 상호 교류를 통한 기술협력의 장이다.
개최 종목은 자동차 광택, 카케어, 덴트리페어, 자가정비 4종목으로 남대구캠퍼스는 자가정비 종목에 3명의 학생이 참가해 금상 2개, 은상 1개를 수상했다.
자가정비 종목에서 자동차과 권대한·류석호 학생이 금상, 이도겸 학생은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권대한 학생 등 수상자들은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관심 덕분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대구캠퍼스 자동차과는 2013년부터 이 대회에 참가해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자동차외장관리 산업분야 기술교육 및 인재양성의 메카로 자리메김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