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경 3m 싱크홀 '폭삭'…속도 올린 차량 기적의 탈출(영상)
![[뉴시스] 중국 원난성에서 싱크홀이 발생하며 차량이 떠오르는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docnhanh)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6/25/NISI20250625_0001876162_web.gif?rnd=20250625104027)
[뉴시스] 중국 원난성에서 싱크홀이 발생하며 차량이 떠오르는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docnhanh)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중국의 한 도심 도로를 달리던 차량이 갑자기 발생한 싱크홀에 빠지지 않고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다.
24(현지시각) 베트남 매체 docnhanh에 따르면 지난 23일 중국 원난성 린창시 원현 잉신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했다.
도심 도로 한가운데 싱크홀이 발생하면서 도로 위를 달리는 차량들이 빠질 수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연출됐다.
그런데 빠르게 달리던 한 차량이 싱크홀을 지나가면서 가까스로 빠지지 않고 건너가는 장면이 포착됐다.
목격자에 따르면 차량은 뒷바퀴 타이어가 터졌지만 다행히 운전자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발생한 싱크홀은 직경 3m, 깊이 2m 규모로 알려졌다.
정부 관계자는 "붕괴의 최초 원인은 최근 폭우로 배수관 주변 토양이 침식돼 싱크홀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사건 발생 직후 해당 도로는 복구 작업을 위해 즉시 폐쇄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