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생수 드세요"…지오영, 의약품배송기사 혹서기 지원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로 현장지원
![[서울=뉴시스] 지오영 스마트허브센터에서 진행 중인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냉음료를 전달받고 있는 배송기사의 모습. (사진=지오영 제공) 2025.07.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7/29/NISI20250729_0001905137_web.jpg?rnd=20250729090951)
[서울=뉴시스] 지오영 스마트허브센터에서 진행 중인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냉음료를 전달받고 있는 배송기사의 모습. (사진=지오영 제공) 2025.07.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이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의약품 배송 현장을 위한 혹서기 지원 활동에 나섰다.
지오영은 한여름 무더위에도 의약품 공급을 책임지는 배송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한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를 전국 물류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혹서기 근무 환경에서 일하는 배송기사들의 건강 관리와 현장 유대 강화를 위한 여름철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 물류센터별로 얼음생수 등을 수시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오영 스마트허브센터 배송반장 송정환씨는 “많이 덥고 지치는 날씨지만, 의약품을 제때 안정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회사에서 전해주는 냉음료 한 잔에 현장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겨 있는 것 같아 힘이 된다”고 말했다.
행사명인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는 ‘한 여름’과 ‘뜨거운 여름’(HOT Summer) 의미를 함께 담은 ‘핫여름’이라는 명칭에, 지오영의 냉장 유통 시스템인 콜드체인을 결합한 것이다.
콜드체인 시스템은 온도 변화에 민감한 의약품을 정해진 기준 온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입고부터 보관, 출고, 배송까지 전 과정을 정밀하게 관리하는 냉장 유통 체계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